OK캐쉬백 두툼 포인트 (더줌, 미리줌을 통합한 할인 포인트)

 

OK캐쉬백 앱 상단의 [두툼] 메뉴로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두툼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관련 OK캐쉬백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는 할인 포인트"로, 과거 '더줌', '미리줌'이라는 이름으로 제공했던 기능을 '두툼'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한 것이다.

 

두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OK캐쉬백 앱을 설치하고, 두툼 탭을 터치해서 관련 이벤트 페이지로 가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하거나, 매장에서 OK캐쉬백 바코드 또는 실물카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OK캐쉬백 두툼 포인트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벤트 유의사항의 내용을 참고하면 됩니다.

- 두툼포인트 받기 버튼 클릭 이후 OK캐쉬백 APP 인증 이력 기준으로 선착순에 한해 두툼포인트를 드리니, 바로 OK캐쉬백 APP 설치 후 확인하세요.
- 준비된 포인트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두툼포인트는 고객님이 보유하신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두툼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적립/충전) 포인트보다 먼저 차감되며, 분할 사용이 가능합니다.(단, 상품별로 사용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끝나면 사용하실 수 없으니 두툼포인트는 유효기간 내 사용해주세요
- 두툼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취소하실 경우, 유효기간 내에는 두툼포인트로 다시 적립되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소멸되어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두툼포인트는 발급받은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다른 매장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현금 상환불가)
- 제휴사 자체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 제휴카드 혜택 등 타 행사와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