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면서 유용한 성능과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폰 만보기, 만보기 - 애큐페도

 

Corusen LLC에서 제작한 만보기 - 애큐페도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rusen.accupedo.te&hl=ko

 

만보기 - 애큐페도 앱을 실행하면

걸음수, 칼로리, km, km/h 등의 숫자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고

걸음을 걷게 되면 걸음수를 포함한 숫자가 증가하게 됩니다.

 

만보기 - 애큐페도 앱 왼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하면

화면 왼쪽에 [설정], [백업], [기록 삭제] 등의 메뉴가 나타납니다.

 

만보기 - 애큐페도 앱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차트를 볼 수 있는 차트 아이콘과 기록을 볼 수 있는 기록 아이콘이 있습니다.

 

만보기 - 애큐페도 앱 왼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하고

[설정]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활동시간 : 활동시간을 체크한 후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을 설정하면 정해진 시간에만 만보기 기능이 작동하게 됩니다.

▶ 알림에는 걸음수를 알림창에 표시하는 '걸음수 알림', 목표에 도달할 때 알려주는 '일일 목표 달성', 걷기를 격려하는 명언이 표시되는 '오늘의 명언'이 있습니다.

▶ 개인설정에서는 생일, 성별, 신장, 몸무게, 보폭 거리(걷기, 뛰기), 목표 걸음 숫자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위의 설정 외에도 디스플레이 설정(스크린 켜기/끄기), 언어(한국어, 영어), 테마 색, 위젯 스킨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보기 - 애큐페도 앱을 직접 실행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 상단의 알림창을 아래로 내려서 오늘의 걸음수를 볼 수 있고

그 부분을 터치한 후 칼로리, km 등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만보기 - 애큐페도 앱은 연속적으로 10걸음을 인식한 후에 걸음수가 표시되는데 걸음수가 증가하지 않을 때는 스마트폰을 몇 번 흔들면 됩니다.

 

<참고> 만보기 - 애큐페도 앱 설명 中

연속으로 4-12 스텝을 걸은 경우 자동으로 걸음으로 인식.
• 베터리 소비 절전 모드.

• 자정에 하루의 걸음정보가 자동적으로 0 이 됩니다.

• 위젯 스킨 색상: 검정색, 파랑색, 녹색, 오렌지색, 분홍색, 투명.

• 가속도 센서가 있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허리 벨트에 착용시 가장 정밀하게 걸음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가 몸에 밀착할수록 더욱 정밀하게 측정합니다. 너무 헐렁한 바지 주머니에서는 전화기가 불규칙하게 움직이므로 더 많은 오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