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침반, 수평계, GPS가 하나로 통합된 스마트폰 앱, 나침반 수평계 & GPS - Compass Level

 

나침반, 수평계, 또는 GPS 현재 위치 등을 개별적으로 측정을 할 수 있는 앱들은 많이 있는데, LemonClip에서 제작한 나침반 수평계 & GPS - Compass Level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ee.level&hl=ko )는 하나의 앱에서 이런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침반 수평계 & GPS - Compass Level 앱 화면은 간단하고 사용 방법이나 설정도 아주 간단합니다.

※ [오차보정]을 터치하면 나침반 오차보정, 나침반 오차보정 초기화, 수평계 오차보정, 수평계 오차보정 초기화 같은 메뉴가 나타나는데, 오차를 보정하거나 초기화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 [화면고정]을 터치하면 현재 화면 상태를 고정한 상태에서 관련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래 상태로 되돌릴 때는 [고정해제]를 터치하면 됩니다.

※ [오차보정] 위에 있는 진동, 알림 아이콘을 터치해서 진동이나 알림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수직으로 세우면 아래와 같은 수직 수평계가 나타나는데, [오차보정] 위에 있는 수직 수평계 설정 아이콘을 터치해서 임의로 수직 수평계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나침반 수평계 & GPS - Compass Level 앱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세 개가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터치하면 센스 정확도, 스크린캡쳐, 앱 공유하기, 정보, 환경설정 등의 메뉴가 나타납니다.

 

나침반 수평계 & GPS - Compass Level 앱의 [환경설정]으로 들어가면 여러 가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