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계전선 (血界戦線) 1회 ~ 12회 에피소드 제목 및 리뷰

 

연출 : 마츠모토 리에 (松本理恵)
목소리 : 사카구치 다이스케(레오나르도 워치 역), 코야마 리키야(클라우스 V 라인헬츠 역), 나카이 카즈야(재프 랜프로 역), 코바야시 유우(체인 스메라기 역), 오리카사 아이(K 역), 쿠기미야 리에(화이트 / 블랙 / 절망왕 역)

 

혈계전선 (血界戦線)은 일본 'MBS · TOKYO MX · BS11'에서 2015년 4월 5일부터 방송된 애니메이션으로, 2017년 10월에 시즌2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혈계전선 (血界戦線) 줄거리>

한때 뉴욕이라는 불리던 도시는 하룻밤 만에 현세와 이계가 뒤섞인 '헤르살렘즈 롯'이라는 도시로 변했고, 그곳에는 인간과 낯선 이계의 생명들이 공존하며 살고 있다.

이 도시에서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게 위해 비밀리에 활약하는 조직 '라이브라'.

신들의 의안을 가지게 된 레오나르도 워치는 의안 덕분에 '라이브라'의 일원이 되는데......

 

<혈계전선 (血界戦線) 에피소드 제목>

1회. 마봉가결사 (魔封街結社)
2회. 환상의 유령 차량을 쫓아라 (幻のゴーストワゴンを追え!!)
3회. 세계와 세계의 게임 (世界と世界のゲーム)
4회. BLOOD LINE FEVER
5회. 진격의 혈퇴 (震撃の血槌)
6회. Do not forget to Do not forget me
7회. 권객의 에덴 (拳客のエデン)
8회. Z의 가장 긴 하루(전편) (Zの一番長い日 前編)
9회. Z의 가장 긴 하루(후편) (Zの一番長い日 後編)
10회. 런! 런치!! 런!!!/to the end (ラン!ランチ!!ラン!!!)
11회. Paint It Black - 술사 가문 마크베스가에서 태어난 블랙과 화이트의 과거 이야기.
12회. Hello, world! (상)

13회. Hello, world! (하)

 

<혈계전선 (血界戦線)>은 현세와 이계가 공존하는 도시 '헬살렘즈 롯'에서 주인공 레오나르도 워치와 '라이브라' 멤버들의 활약을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각각의 에피소드들은 개별적으로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에피소드들은 코믹한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술사 가문에서 태어난 쌍둥이 블랙과 화이트의 이야기를 다룬 11회 'Paint It Black' 편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가벼운 코미디보다는 이야기가 있는 진지한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내겐 <혈계전선 (血界戦線)>은 평범한 작품이었습니다. 

 

평점 : 7.5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신선하거나 매력적이지는 않고, 11화를 제외하면 재미있다고 얘기할 정도의 에피소드들은 별로 없다.)

<혈계전선 (血界戦線)>은 현재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 앱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