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10 스마트폰, DMB 방송 시청하기

 

1. 이어폰(DMB 안테나) 연결

LG전자 V10 스마트폰에서 DMB 방송을 시청하려면 이어폰을 이어폰 잭에 연결해야 합니다.

LG V10에서 DMB 방송을 볼 때 이어폰이 안테나 역할을 하는데,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기본으로 제공된 이어폰을 사용하면 됩니다.

▲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이어폰을 사용할 경우, 채널을 제대로 검색하지 못하거나 DMB 방송 시청을 할 때 화면이 많이 끊어질 수도 있습니다. (LG V10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들도 이어폰이 DMB 안테나 역할을 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2. DMB 앱 실행

DMB 앱을 실행할 때는 홈 화면 하단에 있는 앱 아이콘을 터치한 후 [앱] 탭에서 DMB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DMB 앱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상단에 있는 검색 아이콘을 터치한 후 DMB 앱을 검색하면 됩니다.

 

3. DMB 앱 활용

DMB 앱을 실행하고 채널 검색이 완료되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방송을 보면 됩니다.

1) 방송 화면 아래에 있는 '녹화' 아이콘을 터치하면 방송을 녹화할 수 있는데, 녹화하거나 캡처한 것은 '방송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DMB 방송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세 개가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터치한 후

아래에 나타난 메뉴에서 화면 비율, 자동 종료, 밝기, 회전 등 관련 기능(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