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온 캐주얼백 G607 블랙, 남여공용 크로스백 (가방) 구입 후기

 

스마트폰과 다른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들고 다닐 수 있는 작은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가방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몇 곳을 다녀봤지만 가격만 비싸고 적당한 제품이 없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는 직접 만져보고 살펴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편이 나을 것 같아 지마켓에서 관련 카테고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방들을 살펴보며 결정한 제품이 바로 대니온 캐주얼백 G607 블랙 남여공용 크로스백입니다.

 

대니온 캐주얼백 G607(블랙)의 가격은 11,900원인데, 할인쿠폰으로 1,290원 할인을 받아서 10,71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판매자가 한 페이지에 열거한 많은 가방들 중에서 선택한 것이라 가방의 소재는 미처 살펴보지 않았는데, 이 가방의 소재는 면+폴리에스테르로 (사진을 보고 괜찮은 재질로 생각했기 때문에) 조금 실망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구매한 가격을 생각하면 면+폴리에스테르는 적당한 재질이라고 할 수 있고, 제품 크기나 폭, 지퍼 위치 등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대니온 캐주얼백 G607

제조사 : 와이제이커머스

색상 : 블랙, 브라운, 카키

무게 : 320g

사이즈 : 가로 20cm,  세로 24cm, 폭 10cm

소재 : 면+폴리에스테르

MADE IN CHINA

 

대니온 캐주얼백 G607 크로스백에서는 A4 사이즈의 도서는 들어갈 수 없지만, A5 사이즈의 도서는 4~5권 정도 들어갈 수 있고, 지퍼도 여러 개가 있어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