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비디오(VivaVideo) 앱은 스마트폰에서 동영상 편집 및 이미지 파일을 이용한 슬라이드쇼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기 앱으로, 전 세계 2억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비바비디오 앱은 제작사 워터마크가 들어가고,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시간 제한 등의 제약이 있는데, 이런 제약을 제거해서 앱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를 해야 합니다.

 

비바비디오 (VivaVideo) 앱, 워터마크 제거, 시간제한 제거 등의 기능이 추가된 골드 회원 , 다이아몬드 회원 유료 결제 방법

 

비바비디오 앱에서 골드 회원, 또는 다이아몬드 회원을 선택하고 유료 결제를 하려면

비바비디오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설정]에 있는 메뉴에서

[골드 회원]이나 [다이아몬드 회원]을 선택하고

유료로 구독하면 됩니다.

 

<골드 회원>

워터마크 제거, HD 고화질 내보내기, 시간제한 제거, 광고 없음

위의 4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사용'을 선택하면 3일 무료 체험(3 day trial)으로 위의 4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골드 회원 버전을 사용해볼 수 있고, 구독 기간이 지난 후에는 월 2,200원이 유료 결제되면서 골드 회원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이후에 유료 결제가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료 체험 기간 3일이 되기 24시간 전에 구독 취소를 해야 합니다.

※ '1년 구독'을 선택하면 58% 할인된 가격인 11,000원에 1년 구독, 골드 회원으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회원>

워터마크 제거, HD 고화질 내보내기, 시간제한 제거, 광고 없음, 파라미터 조정, 애니메이션 자막, 유료 편집재료 무료사용

위의 7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사용'을 선택하면 3일 무료 체험(3 day trial)으로 위의 4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회원 버전을 사용해볼 수 있고, 구독 기간이 지난 후에는 월 5,500원이 유료 결제되면서 다이아몬드 회원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이후에 유료 결제가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료 체험 기간 3일이 되기 24시간 전에 구독 취소를 해야 합니다.

※ '1년 구독'을 선택하면 77% 할인된 가격인 15,000원에 1년 구독, 다이아몬드 회원으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워터마크 제거, 광고 없음, 비디오 시간제한 없음, HD고화질 내보내기(720P), 다양하고 유니크한 편집 도구 및 효과 등의 추가 기능이 있는 VivaVideo PRO 비디오 편집 HD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 무료 체험 버전은 구글 정책에 따라 무료체험, 구독종료 24시간 전에 자동 결제가 이뤄지기 때문에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24시간 전에 취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유료 결제가 이뤄집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