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회원가입 방법 - 동일한 전화번호로 최대 3개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는 네이버

 

네이버 회원가입을 하려면

네이버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하는 곳 아래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이용약관 동의(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필수) 등을 체크하고

[동의]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이용약관 동의 화면 오른쪽 상단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외국인이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때 용이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자신이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비밀번호 재확인을 합니다.

 

아이디를 입력하는 칸에 아이디를 적었을 때 

"이미 사용중이거나 탈퇴한 아이디입니다."가 나오면

그 아이디는 네이버에서 사용할 수 없는 아이디입니다.

 

네이버에서는 6~16자(영문 대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비밀번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 부분에서는별(남자/여자)을 선택하고, 생일을 선택해서 입력합니다.

'본인확인 이메일(선택)'은 선택 사항으로,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에 수정해도 됩니다.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적은 후에는 [인증]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문자 메시지의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네이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네이버 회원가입을 한 후에는 [보안설정]으로 들어가서

로그인 차단 설정(타지역 로그인 차단, 해외 로그인 차단), 새로운 기기 로그인 알림 등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는 휴대폰 인증 방법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한 달에 한 번, 최대 3개의 아이디만 가입 가능합니다. (개인/단체 아이디 동일)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어도 가입을 위한 인증을 할 있는데, 계정에 문제가 생기거나 보안을 강화할 때 휴대폰이 필요하니 가입한 후에라도 자신이 사용하는 휴대폰으로 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해외에서도 현지에서 이용하는 휴대폰으로 인증하고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은 법률에 따라 보호자(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니, 보호자와 함께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때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1588에서 발송되는 문자를 수신차단한 것은 아닌지, 스팸으로 차단된 것은 아닌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에 가입할 때는 1588-3829 전화번호에서 네이버 인증번호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