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에서 LTE 스마트폰으로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LTE 표준요금제' 상품 상세 설명

 

LG 유플러스 홈페이지로 가서

'모바일 요금제' 상품들 중 LTE폰과 관련된 요금제 상품들을 살펴보더라도 

'LTE 표준요금제' 상품에 관한 정보는 찾기 어렵습니다.

 

아래 'LTE 표준요금제' 상품에 관한 정보는 LG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LTE 표준요금제' 상품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유용한 품입니다.

- 본인인증, 수신 전용 등의 용도로 사용하는 사람

스마트폰을 추가로 개통한 후 (통화 서비스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와이파이만으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사람

 

 LG 유플러스 <LTE 표준요금제>
- 월 11,990원
- 음성 1.98원/초, 영상 3.3원/초
- 데이터 0.28원/KB (MB당 286.72원)
- 문자 50건 제공 (이후 과금)
- 멤버십 등급 : 일반

 

하나. 복지할인

복지카드 소유자라면 장애인 복지할인 35%(복지카드 소유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 1대만 복지할인이 가능)을 받을 수 있으며, 복지할인을 받을 경우 월 7,793원을 납부하면 됩니다.

복지할인을 받고 'LTE 표준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월정액 요금 뿐만 아니라, 국내 음성통화료, 데이터통화료, MMS 문자 모두 사용 요금에 대해 35%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 반환금(위약금)

LG유플러스의 'LTE 표준요금제'는 별도의 약정 계약이 없는 요금제 상품으로, 이후에 다른 요금제 상품으로 변경하거나 해약을 하더라도 반환금(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셋. 요금제 상품 변경 방법

약정 기간이 모두 끝난 상태지만 약정 할인을 받고 있는 상태라면, 약정할인 해지 후  'LTE 표준요금제'에 가입하면 되는데,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는 요금제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LTE 표준요금제'로 변경할 때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를 하거나 LG U+ 매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넷. 주의사항 (데이터 차산 신청 필수)

LG 유플러스 'LTE 표준요금제'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면 많은 요금(1MB당 286.72원)이 발생하기 때문에, 'LTE 표준요금제' 상품에 가입하려면 모바일 데이터는 사용하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TE 표준요금제'에 가입해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경우 엄청난 요금 폭탄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LTE 표준요금제' 상품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실수로라도 사용하지 않도록 하려면 '데이터 차단 신청'을 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