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벤트, 지식인 룰렛 이용권 및 룰렛 경품 (네이버페이 5만원, 5천원, 내공 300점 外)

 

최근 네이버 지식인에서 매일 몇 개의 답변이라도 꾸준하게 하고 있는데, 2018년 8월 1일 수요일 오늘 지식인 답변 활동을 하니 "'지식iN 룰렛 1회 이용권'이 발급되었습니다!"라는 팝업창이 나타났습니다.

'지식iN 룰렛 1회 이용권'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룰렛 돌리러 가기]를 클릭했습니다.

 

그랬더니 룰렛 회전판 화면이 나타났고

[START]를 클릭하자

 

"내공 100점에 당첨되셨습니다!"라는 팝업창이 나타났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벤트 기간은 2018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네이버 지식인 상단에 룰렛 메뉴도 새롭게 생겼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벤트 메뉴판은 내공 100점, 내공 300점, 네이버페이 5백원, 네이버페이 5천원, 네이버페이 5만원, '꽝 다음 기회에'로 되어 있는데, 내공은 비교적 당첨이 잘 되는 편이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룰렛 회전판을 돌리려면 룰렛 이용권이 있어야 하는데,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용권은 지식인에 질문 혹은 답변을 3개 등록할 때마다 1장씩 생기게 됩니다.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용권 발급 대상은 질문채택률 혹은 답변채택률이 50% 이상인 사용자로, 이용권은 발급 후 일주일이 경과되면 소멸되며, 당첨 경품은 바로 지급됩니다.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벤트로 네이버 지식인에서 네이버페이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니, 네이버 지식인 답변 활동을 평소보다 조금 더 많이 해볼 생각입니다.

 

2018년 말까지 네이버 지식인에서 식물신으로 등업할 것을 목표를 잡았는데, 6월과 7월에 네이버 지식인 답변 활동을 꾸준하게 한 덕분에 2018년 8월에 초인에서 식물신으로 등업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