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종이 문화상품권 기프티팡 교환권으로 교환, 그리고 문화상품권 PIN 번호 확인 방법

 

11번가에서 LG전자 24인치 IPS 모니터 24MK430H 제품을 구매한 후 프리미엄 상품권을 작성하고 받은 GS25 문화상품권 5,000원권(종이상품권 교환용) 기프티팡 교환권.

<참고> LG전자 24인치 IPS 모니터 24MK430H 제품 구매 개봉 (스펙, 구성품, 제품 특징 外)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인 2018년 8월에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해서, 핀번호를 보여주고 종이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했습니다.

 

5,000원권 문화상품권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다가 Google Play 기프트코드를 구매하기로 했는데, 온라인에서 문화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PIN 번호를 알아야 했습니다.

 

종이 문화상품권의 PIN 번호는 문화상품권 앞면 금액이 표시된 부분을 동전으로 긁으면 나타나는데, 문화상품권은 즉석복권보다 훨씬 얇은 재질이라 핀번호가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긁어냈습니다.

 

종이 문화상품권의 PIN 번호는 18자리의 숫자로 되어 있는데, 문화상품권 금액란의 PIN 번호가 노출되면 오프라인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문화상품권 이용 안내 中

- 본 상품권은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가맹점 및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상품권은 현금 교환이 불가합니다. 단, 권면금액의 80%이상 사용하신 경우 그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상품권이 훼손되어 식별 불가능할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본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시 컬쳐랜드 회원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앞면 금액란 스크래치를 긁어 PIN번호가 노출되면 컬쳐랜드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컬쳐캐쉬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