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인 PC 페이지 화면 시스템 개편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어제 네이버 지식인 PC 페이지 화면이 개편되었습니다.

 

어제 개편된 네이버 지식인은 메뉴가 있는 화면 상태는 기존 그대로를 유지하면서, 질문이나 답변이 있는 곳의 글자 크기만 기존보다 훨씬 크게 보이도록 해, 답변을 완료한 후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면 눈이 매우 피로해지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네이버 지식인에 접속하니 메뉴 화면의 글자 크기를 적당하게 조정하면서 어제 느꼈던 불편함은 사라졌습니다.

 

또한 답변을 하면서 조금 불편했던 부분들도 오늘은 무난하게 수정된 상태입니다.

 

네이버 지식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기본으로 설정된 작은 글자 크기 때문에 눈이 피로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개편으로 질문이나 답변 내용의 기본 글자 크기를 조정한 것은 가장 잘한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팁 서비스의 글자 크기, 글꼴 등의 조화에 비해서는 여전히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네이버 지식인 PC 페이지 화면 시스템 개편으로 달라진 부분( https://blog.naver.com/kin_friend/221393607436 )이 많이 있지만

답변을 주로 하는 입장에서 보면

글꼴 편집 버튼 오른쪽으로 깔끔하게 배열된 이미지, 동영상, 파일 등을 첨부할 수 있는 아이콘들이 예전보다 한결 깔끔해진 것이 눈에 띕니다.

 

네이버 지식인의 이번 개편이 음식을 더욱 맛있게 만드는 대단히 훌륭한 그릇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앞으로 조금씩 수정 보완을 한다면 괜찮은 그릇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