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인 활동을 하면서 이벤트로 적립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인터파크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인터파크 홈페이지 SNS 회원가입 (네이버 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1. 인터파크 홈페이지( https://www.interpark.com )로 가서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인터파크 회원가입 화면을 보면 간편 회원가입과 SNS 회원가입(네이버로 회원가입, 카카오로 회원가입, 페이코로 회원가입)이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네이버로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할 것 같아 [네이버로 회원가입]를 클릭했습니다.

 

3. 인터파크에서 네이버 계정의 개인정보에 접근하는 것에 동의하는 내용에서 관련 항목들을 선택하고 [동의하기]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네이버로 회원가입]을 클릭한 후 네이버 계정 로그인을 하는 화면에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4. "NAVER 계정으로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내용이 나타나면

관련 약관 동의를 체크하고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 인터파크 SNS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만 가입 가능합니다.

▼ 약관 동의를 할 때 필수가 아닌 선택 사항은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쇼핑 할인쿠폰을 얻기 위해 '마케팅활용 전체동의(선택)'를 선택할 경우, 내 정보가 보험사 등의 마케팅 정보로 제공되어 스팸 전화나 스팸 문자가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5. "네이버 계정으로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나타나면

인터파크 SNS 회원가입이 완료된 것입니다.

 

SNS 회원가입을 통해 인터파크에 쉽게 가입했지만

인터넷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 및 주소 입력 과정 등이 필요하기 때문에

[간편 회원가입]을 클릭하고

인터파크 계정을 만들어서 가입하는 것보다 많이 편한 것도 아닙니다.

 

네이버 계정을 사용해서 SNS 회원가입을 했을 경우

인터파크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 로그인]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