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애드센스 정책 행아웃 세션에 관한 내용입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해보니 쪽지가 와 있었습니다.

제목은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애드센스 정책 행아웃 세션에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오랫동안 게재하신 분들은 이미 잘 아는 내용일테지만,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한지 몇 달되지않는 저로서는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정책 행아웃 세션을 연다는 것이 마냥 신기하기만 합니다.

 

정책 행아웃 세션은 2013년 11월 12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실시한다고 합니다.

[지금 등록하기]를 통해 등록하신 분들은 세션 당일 7시 정각에 온라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션이 끝나면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바쁘신 분들은 정책 행아웃 세션이 끝나고난 뒤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셔도 될 것 같네요.

 

[질문 제출하기]라는 것도 있으니 평소 애드센스 정책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질문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구글 애드센스에 질문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니, 이번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질문은 11월 5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해야 한다고 합니다. 정책 행아웃 세션의 시간 관계상 모든 질문에 답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일단 정책 행아웃 참석은 미정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정해진 기간내에 참석 여부를 변경할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참석할 수 있게 된다면 이후에 수정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신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중에 아직 쪽지를 확인해보지않은 분이 있다면,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쪽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