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130회. < 동영상 클립 모음 >

김희애편 (졸업사진, 조울증, 노래, 이찬진 外)

 

SBS 힐링캠프 130회 2014년 2월 24일 월요일 방송에는 탤런트 김희애 씨가 나왔습니다. 어제 검색어에 김희애, 이찬진이란 검색어가 나왔던 이유를 미처 알지못했는데, 힐링캠프의 영향이었나 봅니다.

 

오랜 만에 김희애 씨의 남편 '이찬진'이란 검색어를 입력해보니, 2014년 1월 19일 기사에 이찬진 대표가 운영하는 포털 '드림위즈(인터넷)'가 온라인 광고 플랫폼 회사인 네오브이에 인수되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포털들의 군웅할거 시대를 버텨내고 여전히 살아남은 몇 안되는 포털인 드림위즈가 주인이 바뀐 뒤 어떻게 변해갈지 궁금합니다.

 

 

힐링캠프의 동영상 클립들정리할 생각이 없었는데, 김희애라는 배우에 대한 향수 때문에 이렇게 정리해 담게 되었습니다.

 

 

신인시절 혜성같이 나타난 배우 김희애 씨는 어린 나이임에도 10대부터 60대까지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김혜수 씨도 '순심이'라는 드라마에서 세월을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공개된 동영상 클립들을 보니 김희애 씨가 '나를 잊지 말아요'를 열창하는 모습도 보였고, 조울증을 앓았던 경험을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젊은 시절 김희애 씨의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 '나를 잊지 말아요'란 곡은 가수 전영록 씨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1987년 김희애 씨가 부른 곡이며, 전영록 30주년 헌정앨범에 가수 박정현 씨가 리메이크해서 불렀습니다.)

 

힐링캠프에서 김희애 씨를 본 김에 관련 동영상 말고도 더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다른 동영상들도 함께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2014년 3월 13일에 김희애 씨가 주연한 영화 '우아한 거짓말'(출연 :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이 개봉하고, 3월 17일에는 JTBC에서 김희애, 유아인, 심혜진 출연의 '밀회'라는 드라마가 방영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기다렸다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경규, 김희애... 20년 전 인연 - SBS 힐링캠프

 

 

김희애 20대에 조울증 앓아 - SBS 힐링캠프

 

 

김희애, 졸업사진 공개 (추억의 사진들)  - SBS 힐링캠프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열창  - SBS 힐링캠프

 

 

김희애, NG 안내는 이유는?

 

 

e-NEWS : Ep.1678 : 20대에게도 절때 꿀리지 않는 눈부신 미모!

김희애 뺏고 싶은 아내 TOP5! (2013.7.15)

 

 

e-NEWS : Ep.1678 : 늙지 않는 방부제 미모 김희애!

가족(이찬진 外)에겐 어떨까? 뺏고 싶은 아내 TOP5! (2013.7.15)

 

 

김희애 - 나를 잊지 말아요 (1987) (HQ)

 

 

박정현(Lena Park) - 나를 잊지 말아요 (Don't Forget Me)

 

 

[HIT] 김희애의 20대 피부 비결은? KBS 연예가중계. 2014.02.08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