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가위바위보 (2013) < 무료 동영상 > 감독 : 김지운, 출연 : 윤계상 

+ 청출어람(2012)

 

유튜브를 검색해 찾아다니다보면 좋은 영상들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제 블로그에 쓰는 많은 글들과 페이지에 포함한 동영상들도 90% 이상이 유튜브에 있는 것들입니다.

미뤄놓았던 글을 쓸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또 좋은 영화 1편(무료 제공)을 발견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면서 정작 쓰려고했던 글들은 또 미루게 됩니다.

 

 

'사랑의 가위바위보'라는 영화는 코오롱스포츠 40주년 필름 프로젝트 #2로 예전에 제작되었던 송강호 주연의 '청출어람'의 후속편인 셈입니다.

 

 

'좋은 놈 나쁜 놈'을 연출김지운 감독의 이 작품은, 윤계상, 박신혜, 박수진이라는 좋은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상영시간이 35분 밖에 되지않으니 시간되시는 분은 가볍게 감상하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가수에서 이제 완전히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윤계상 씨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묻어나는 작품입니다.

 

이 페이지에 코오롱스포츠 40주년 필름 프로젝트 #1 작품인,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송강호 씨가 출연한 '청출어람'(2012)도 함께 싣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이 작품도 마저 보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가위바위보 (2013) 감독 : 김지운  출연 : 윤계상, 박신혜, 박수진  <-- 보러가기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다음 TV팟으로 링크했습니다.

 

청출어람 (2012) 감독 : 박찬욱, 박찬경  출연: 송강호, 전효정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