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miss A) 수지 양이 부른 빈폴아웃도어 광고(윈드브레이커)의 '바람바람바람'이란 곡의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곡 가수 김범룡 씨의 '바람바람바람'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수지 양의 '바람바람바람'.

멜론이나 벅스뮤직, KT뮤직 등을 사용하시는 분은 그곳에서 검색해 무료 다운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다음 뮤직에서 이 노래를 다운받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주소로 이동합니다.

 

수지 '바람바람바람' MP3 다운받기 (다음 뮤직)  <-- 바로가기

 

 

(이 곡을 다운받기위해서는 다음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다음뮤직에서 '바람바람바람' 선택창이 나오면 오른쪽에 있는 MP3를 선택한 뒤 <MP3구매>를 클릭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창이 나타나면 가격 '무료'를 확인한 후, [결제]를 클릭합니다.

(다음캐쉬 잔액이 3,000원이 있네요^^* 예전에 다음 스토리볼에 응모한 적이 있긴하지만 당첨이 안된 줄 알았는데... 어디서 생긴 공짜 다음캐쉬인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구매 완료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혹시 다음 다운로드 매니저가 설치되어 있지않은 경우에는 확인을 눌러 '다운로드 매니저'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가 완료되면 F5를 눌러 페이지를 다시 불러와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매니저가 설치된 창에서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다운로드]를 눌러 MP3를 다운 받으면 됩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고 듣다가 MP3 파일로 들으니 수지 양의 '바람바람바람'이란 노래가 훨씬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료 MP3라는 고마움 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래는 알송으로 재생한 화면)

 

 

MP3 파일을 다운받아보신 분들은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일테지만,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