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2014년 3월 15일 토요일 방송에 추성훈 씨의 아내 야노 시호 씨가 나와서 사랑이에 관한 얘기를 했습니다. 사랑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사랑이의 엄마 야노 시호 씨의 인터뷰를 듣는 것만으로도, 귀여운 사랑이의 얼굴이 떠올라 덩달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인터뷰였습니다.

 

 

방송에서는 야노 시호 씨의 어릴 적 사진과 사랑이의 지금 사진을 비교해 보여주기도 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얘기와 더불어 최근 찍은 라면 CF에서 사랑이가 라면을 두 개나 먹는 바람에 CF에 의도하지않았던 라면먹는 장면이 많이 추가되었다는 등의 얘기가 담겨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KBS 연예가중계 화면 캡처 )

 

이 영상을 찾다보니 2013년 12월 4일 추성훈 씨가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영상도 발견해서 추가합니다.

사랑이의 인기가 추성훈 씨와 야노 시호 씨를 능가(?)한 까닭에 두 분의 인터뷰 대부분을 사랑이 얘기만 하다가 끝난 것 같습니다.

 

사랑이가 찍은 라면 CF는 아직 공개되지않은 것 같습니다. 어떤 라면 CF가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사랑이의 애교는 야노시호에게서 배운 것? - KBS2TV 연예가중계 (2014.03.15.)

 

 

추성훈 " 딸 추사랑, 한국 김 좋아한다 " - SBS 한밤의 TV연예 (2013년 12월 4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0회 (2014년 03월 16일) 예고편

- 얼마 전 좋은 경기를 선보였던 UFC 김동현 선수가 나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