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자 선생님의 '동백아가씨'를 기타 반주에 맞춰 멋지게 부르던 독일 아가씨 로미나 (Romina Follinus). 예전에도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스포츠서울닷컴의 인터뷰 영상을 발견해서 이렇게 추가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글을 쓸 때는 '로미나 (Romina Follinus)'란 이름으로 검색하는 분들이 거의 없었는데 '불후의 명곡' 이미자편에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졌는지 '로미나'란 이름을 아는 분들이 제법 늘어난 것 같습니다.

 

 

얼마 전(2014년 4월 26일)에는 MBC '사람이 좋다'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스포츠서울 영상인터뷰 화면 캡처 )

 

스포츠서울의 인터뷰 동영상을 보니 현재 이미자 55주년 전국투어에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전 동영상을 보면 2012년 '전국노래자랑'과 '가요무대'에도 출연했었지만 대중적인 관심과 주목을 많이 받지는 못했는데, '불후의 명곡'이라는 전세대를 아우르는 인지도 높은 방송 덕분인지 로미나 씨가 최근 주목을 많이 받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자 아씨 (정동하), 왁스, 독일 트로트 로미나 外 < 동영상 클립 링크 > 불후의 명곡 (3월 22일, 15일) 이미자편  <-- 보러가기

 

로미나 씨가 트로트를 워낙 맛깔스럽게 잘 부르니 앞으로 잊혀지지않는 좋은 가수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상인터view]독일 미녀 트로트 가수 로미나, "이미자 선생님과 공연은 꿈같은 일"

- 스포츠서울닷컴 (2014년 4월 17일)

 

 

로미나 - 동백아가씨

 

 

로미나 - 신사동 그람 (전국노래자랑) 2012년 7월 1일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