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와 이청아라는 검색어가 다음 검색어에 나타나서 무슨 일일까 궁금했는데, 탤런트 박진희 씨 결혼식에 두 사람이 나타난 것 때문에 이슈가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박진희 씨의 결혼식에는 김정은, 박신양, 홍경민, 이덕화, 남궁민, 윤유선, 전혜진, 윤세아 씨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했는데 왜 유독 두 사람이 이슈가 된 것일까?

 

 

그러다 오래 전에 보았던 기사가 떠올랐습니다.

바로 다 사람이 사귄다는 뉴스.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큰 관심이 없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그냥 흘려보내기는 아쉬워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들을 모아봅니다.

 

 

( 위의 이미지들은 아래에 있는 SSTVnews 동영상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

 

두 사람의 모습을 함께 본 드라마 TVN의 '꽃미남 라면가게'. 그 뒤에 두 사람에 관한 내용을 접한 것이 바로 두 사람이 사귄다는 뉴스를 접한 뒤였고, 이렇게 다시금 두 사람을 떠올리게 된 것이 오늘이니 1년만에 두 사람을 떠올리게 된 것 같습니다.

 

당당하고 아름답게 모습을 드러낸 이청아 이기우.

참 보기 좋고 행복해보입니다.

 

박진희 결혼, 이기우 - 이청아, 박신양-김정은-남궁민 등 ★하객 누가 왔나?

[SSTVNews] (2014년 5월 11일)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 스토리 / OST 러빙러빙 [TVN Drama] (2011년 12월 11일)

 

 

꽃미남 라면가게 NG탕면 2탄 [TVN Drama] (2011년 12월 12일)

 

 

이청아 - 이기우 열애 사실 공식 인정 [Ystarnews] (2013년 4월 8일)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