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테마기행 36회 (방송일자: 2014년 6월 19일)

EBS 40주년 시청자와 떠나는 여행 4부-캄보디아에서 행복을 만나다

 

 

이번의 여행지는 캄보디아입니다.

전문가가 아닌 일반 시청자가 여행자로 나와 여행의 모습을 담아낸 '시청자와 떠나는 여행'편은 전문가들의 시선이 아니라 오히려 신선하다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동영상 화면 캡처 한컷으로도 멋진 사진이 되는 캄보디아. 이것이 도시 문명이 담아내지 못하는 자연의 여유와 멋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EBS 세계테마기행 )

 

시청자와 떠나는 여행 4부-캄보디아에서 행복을 만나다_#001

 

 

시청자와 떠나는 여행 4부-캄보디아에서 행복을 만나다_#002

 

 

시청자와 떠나는 여행 4부-캄보디아에서 행복을 만나다_#003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