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3 제5회 (방송일자: 2014년 9월 13일 토요일) 방송의 노래 동영상 클립 및 라운드별 부른 노래, 모창 참가자 및 출연자, 우승 결과 등에 관한 내용입니다.

 

 

히든 싱어 3 제5회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 편으로, JTBC 히든 싱어의 잘 트레이닝된 뛰어난 모창자들의 모창을 듣는 재미와 더불어 가수와 팬의 만남, 그리고 노래에 담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이야기가 잔잔하고 감동적으로 전해진 방송이었습니다.

 

방송 내용을 살펴보면 환희와 휘성, 박효신, 유브이의 뮤지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의 게스트로는 현미, 브라이언, 천이슬, 마이네임(그룹), 유브이 뮤지, 크리스티나, 베스티 유지 등이 출연했습니다.

참고로 히든 싱어 3에서 모창자들의 트레이닝은 조홍경 보컬 트레이너, 진행은 전현무 씨가 하고 있습니다.

 

 

< 모창 능력자 소개 >

1. 황의현 -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3학년. 1라운드 탈락

2. 박지훈 - 소몰이 대리 환희. 회식 후 노래방에서 환희의 '소몰이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2라운드 탈락.

3. 김승연 (28) - 유기농을 취급하는 슈퍼마켓 사장. 안산의 환희라는 별명으로 안산의 브라이언이라는 친구와 'M-Suit'로 데뷔했었다고 합니다. 3라운드 탈락.

4. 신희섭 (26) : 동두천 닭발공장 사장. 가수 환희 씨와 목소리까지 비슷했습니다.

5. 박민규 (29) - 성남의 국빈관(?) 나이트클럽에서 29번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브라이언의 본명 주민규와 같은 이름. 4라운드에서 20표를 얻어 2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었고, 히든 싱어 3 왕중왕전에 환희 편 모창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번주 '환희'편의 우승은 4라운드에서 62표라는 압도적인 표를 얻은 가수 환희가 차지했습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노래를 흘려듣기만 해서 그런지 저는 마지막까지 모창 능력자를 찾아내는데 상당히 힘들었는데, 4라운드에서 62표가 나오다니 관객들의 능력이 점점 대단해지는 것 같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JTBC 히든 싱어 3 - 환희 편)

 

1라운드 미션곡 : Sea of Love

 

 

2라운드 미션곡 : 가슴 아파도 (드라마 '패션 70s' OST 中)

 

 

3라운드 미션곡 : Missing You

이 노래가 나온 이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매니저가 교통 사고로 죽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노래가 더욱' 가슴 저리는 노래가 된 것 같습니다.

 

 

4라운드 미션곡 : 남자답게

이 노래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소속사(에스엠 SM)을 나와서 처음 발매한 앨범의 수록곡으로,

음악 방송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