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 시즌 3 왕중왕전 - 모창신들의 전쟁'은 앞으로 있을 3회분의 남은 방송 일정을 화려하게 시작하는 무대였습니다.

진행은 전현무 씨가 했는데, 진행 방법 및 투표, TOP3 진출은 '히든 싱어 시즌 2 왕중왕전'과 동일했습니다.

방송 서두에 히든 싱어 프로그램 포맷이 중국에 이어 미국에도 수출되었다는 기쁜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미국에서 '히든싱어'의 프로그램 포맷을 사간 곳은 세계적 미디어 그룹인 NBC유니버설인데, 머지않아 미국 톱가수들이 나오는 히든싱어도 볼 수 있는 즐거움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 투표 방법 및 진행, 그리고 A조, B조, C조 참가자 >

객석에 있는 300명의 투표단(게스트 포함)이 블라인드된 공간에서 모창자의 노래 전반부를 듣고 투표를 하고, 투표가 끝나면 모창자가  모습을 드러내고 노래의 후반부를 부르는 것입니다.

히든 싱어의 묘미를 살리는 아주 적절한 진행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 A조, B조 부른 노래, 동영상 클립 > 박현빈 모창 김재현 앗! 뜨거, 이재훈 모창 임재용 애상 外

 

모창자들은 A조, B조, C조로 나눠지고 각 조에서 1등을 한 모창능력자가 TOP3 생방송 무대에 올라가게 됩니다.

 

A조 : 김원주(소녀의 기도 이선희), 김재현(수영강사 박현빈), 김홍영(90 김태우), KoN(서울대 음대 이적)

B조 : 김영남(평행이론 태진아), 박민규(나이트클럽 환희), 임재용(성수동 이재훈), 최형석(월간 윤종신)

C조 : 김영광(발전소 이승환), 김환희(얼굴없는 태연), 양정은(어린이집 인순이)

※ 각 조의 순서는 가나다순으로 정렬된 것이라서 실제 노래를 부르는 순서와는 무관합니다.

 

 

2014년 11월 15일 오늘 방송된 부분은 A조 4명과 B조 임재용(성수동 이재훈), 박민규(나이트클럽 환희)까지인데, 환희 모창자인 박민규 씨는 '남자답게' 전반부만 불렀는데,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방송이 끝나 다음주를 기다리는 설레임을 선사했습니다.

 

 

A조의 우승자는 박현빈 씨의 모창을 한 김재현(수영강사 박현빈, TOP3 진출) 씨입니다. 중국인 아내 의소비 씨가 이번에도 객석에 모습을 보이며 힘이 되는 모습이 참 보기좋았습니다.

A조는 박현빈 모창을 한 김재현 씨를 빼고 다른 모창자들은 원곡 가수의 모창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 편이었습니다. 그때문인지 모창자들의 점수는 대체로 낮았습니다.

아무래도 일부분을 모창하는 것과 노래 전체를 모창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랬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심리적 압박감도 상당히 컸을테고 말입니다.

 

<A조 모창자별 부른 노래>

이선희 모창 김원주(206표) : 인연

박현빈 모창 김재현(269표) : 앗! 뜨거 - 1위, TOP3 진출

김태우 모창 김홍영(96표) : 사랑비

이적 모창 KoN(147표)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히든싱어 - 역대 최다득표 임창정 모창 조현민(285표), 역대 최소득표 김종국 모창 김병수(64표)

 

 

B조는 시작부터 객석을 흥분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갔는데, 그 중심 인물은 바로 이재훈 모창자인 임재용 씨 때문입니다. '이재훈'편에서 목소리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너무 비슷해 이재훈 도플갱어라는 별명을 얻는 임재용 씨. 이번에는 이재훈 씨와 더욱 비슷한 의상과 노래를 선보이며 우승 후보자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줬습니다. 

'애상'으로 모창을 끝마친 뒤에는 애재훈 씨의 신곡 '안녕들 한가요?'를 이재훈 씨와 함께 무대에서 불렀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 임재용.

하지만 환희의 모창자인 박민규 씨가 블라인드된 공간에서 '남자답게'를 부르면서, 임재용 씨는 탈락할 수도 있다는 불안감이 생기게 만들었습니다.

 

 

이재훈 모창자 임재용 씨의 노래를 듣고 객석에서 불안한 표정을 짓던 가수 환희 씨의 얼굴이 박민규 씨의 노래가 시작되면서 환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박민규 씨는 전보다 확실히 파워풀한 목소리로 가수 환희 씨의 모창을 하고 있어 B조에서 누가 TOP3가 될지 예측하기가 쉽지않게 되었습니다.

 

 

B조의 남은 3인의 무대와 C조 3인의 무대는 다음주 토요일(11월 22일 토요일 23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이미지 및 내용 출처 : JTBC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

 

이날 게스트로는 이재훈, 양희은, 환희, 김민희, 김원희, 주영훈, 송은이, 장동혁, 허각, 걸스데이 유라 - 소진, 조홍경(보컬트레이너) 씨가 출연했습니다.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 A조, B조 부른 노래, 동영상 클립 > 박현빈 모창 김재현 앗! 뜨거, 이재훈 모창 임재용 애상 外

 

마지막으로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과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시즌 통합 왕중왕전'에 관한 일정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11월 22일 토요일 23시 :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2부

2014년 11월 29일 토요일 23시 :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파이널 (TOP3) 생방송 무대 -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2014년 12월 6일 토요일 23시 : 히든 싱어 1~3시즌 통합 왕중왕전 (시즌별 TOP3가 출연하는 생방송 무대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 동영상 클립들은 동영상이 공개되는 대로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링크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