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B조와 C조의 무대를 담은 방송이 끝났습니다.

2014년 11월 22일 토요일 방송은 지난 주에 이어지는 방송으로, B조의 모창능력자(모창신)들의 무대로 시작되었습니다.

환희 모창을 한 나이트 클럽 환희 '박민규' 씨의 무대부터 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생각했는데, 이재훈 모창을 한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씨의 무대(지난 주 방송 분)가 편집되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방송을 통해 A, B, C조 모창능력자들의 무대가 모두 끝났고 그 결과가 모두 나왔으므로, 지난 주 방송되었던 A조의 참가자들의 내용도 간략하게 담도록 하겠습니다.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B조, C조 < 동영상 클립 모음 > 환희 모창 박민규 남자답게, 이승환 모창 김영광 外

 

<A조 모창자별 부른 노래>

소녀의 기도 이선희 김원주 (206표) : 인연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269표) : 앗! 뜨거 - 1위, TOP4 진출

90 김태우 김홍영 (96표) : 사랑비

서울대 음대 이적 KoN (147표)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B조 모창 능력자 >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271표) : 애상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280표) : 남자답게 - 1위, TOP4 진출

월간 윤종신 최형석 (154표) : 오래전 그날

평행이론 태진아 김영남(165표) : 사모곡

 

< C조 모창 능력자 >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237표)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 1위, TOP4 진출

얼굴없는 태연 김환희 (149표) : 들리나요

어린이집 인순이 양정은 (104표) : 아버지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무대는 B조 임재용(이재훈 모창)과 박민규(환희 모창)의 긴장되는 결과 외에는 너무 싱겁게 끝난 것 같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생각한 김영관(이승환 모창) 씨도 처음부터 가수의 모창을 강하게 표현하는 노래를 선택하지 않았고, 마이크를 통해 흘리나오는 목소리도 작았던 탓에 생각보다 많은 표를 얻지 못했습니다.

다른 많은 모창 능력자들도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노래보다 팬으로서 의미있고 좋아하는 노래를 선택한 것 같아 조금 아쉽습니다.

양정은(인순이 모창) 씨가 '아버지'를 부를 때는 인순이 모창의 맛이 거의 없었지만, 모창 무대가 끝나고 '밤이면 밤마다'를 부를 때는 강한 인상으로 인순이 모창 능력자의 위력을 뽐냈던 것처럼 말입니다.

 

 ※ 히든싱어 - 역대 최다득표 임창정 모창 조현민(285표), 역대 최소득표 김종국 모창 김병수(64표)

 

 

A,B,C조의 무대가 모두 끝난 뒤에는 양희은 씨가 11인의 모창 능력자들과 콜라보레이션 모대를 선보였습니다. 양희은 씨의 2014년 앨범 신곡 '당신 생각'을 뮤직컬 배우 최형석(윤종신 모창) 씨와 함께 부를 때는 이 노래가 마치 아름다운 뮤지컬의 일부분처럼 느껴졌습니다.

 

 

다음 주 생방송으로 진행될 히든 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 오를 A, B, C조의 결승 진출자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269표),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280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237표) 이렇게 3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히든 싱어 시즌 3에 신설된 '와일드 카드'가 있어 다음 주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TOP4의 생방송 무대가 될 것입니다.

 

 

'와일드 카드'가 될 TOP4는 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01시까지 시창자 투표로 뽑힙니다.

 

 

'와일드 카드'로 부활할 TOP4의 투표는 JTBC 홈페이지나 소리바다 앱에서 가능합니다.

아래는 JTBC 홈페이지에서 와일드 카드 모창 능력자를 투표하는 페이지와 방법입니다.

 

▲ 히든 싱어 3 와일드 카드 투표 (JTBC 히든 싱어 홈페이지 ) TOP4 <-- 투표하러 가기

투표마감 : 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01시까지

 

위의 투표 페이지로 가서 부활을 원하는 한 사람을 선택한 뒤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투표는 아이피를 기준으로 하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접속 아이피 하나 당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로그인할 필요가 없으니 간단하게 투표 가능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이재훈 모창 능력자 임재용 씨를 선택하셨습니다.

 

히든 싱어 3 왕중왕전 B조, C조 < 동영상 클립 모음 > 환희 모창 박민규 남자답게, 이승환 모창 김영광 外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은 히든 싱어 시즌 2 왕중왕전보다는 팽팽한 긴장감을 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 주에 방송될 TOP4 생방송 파이널 무대와  2014년 12월 6일 토요일 23시에 방송될 히든 싱어 1~3시즌 통합 왕중왕전은 흥분과 감동으로 잠못드는 밤을 만들어줄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