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바 리에 (秋葉里枝) 힐링 요가, GLANCE 유튜브 채널

 

2006년 방송된 KBS2TV의 '미녀들의 수다1'에 출연했던 아키바 리에 (秋葉里枝)는 1987년 2월 7일생으로 아뮤즈코리아( http://www.amusekorea.co.kr )에 속한 방송인입니다.

 

아키바 리에 (秋葉里枝)하면 이제까지 '미녀들의 수다1'와 드라마 '된장군과 낫토짱의 결혼전쟁'(2010)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한국에서 꾸준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었나 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아키바 리에의 힐링요가 동영상을 보게 되어 다음에 방문하게 될 것 같아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를 해봅니다.

 

 

아키바 리에의 힐링요가〈RED:물라다라 차크라>

GLANCE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2030glance )

 

GLANCE 유튜브 채널 '이키바 리에' 검색 결과https://www.youtube.com/user/2030glance/search?query=%EC%95%84%ED%82%A4%EB%B0%94+%EB%A6%AC%EC%97%90+

 

위의 검색 결과에서 미처 나오지 않은 동영상도 있는 것으로 보이니  GLANCE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2030glance )에서 동영상들을 더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미녀들의 수다' 방송을 시작한 것이 벌써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얼마되지 않았다는 착각을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세월은 쏜살같이 가고 있는데 여전히 과거의 기억에만 머물러 있으니......ㅠㅠ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