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10 사용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및 퀵 헬프 사용설명서 활용하기

 

  하나. LG V10 사용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스마트폰 사용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보는 것입니다.

LG V10 DPF 사용설명서를 보려면

LG모바일 홈페이지 아래 링크 페이지로 가서

https://www.lgmobile.co.kr/lgmobile/front/main/mainList.dev?mdlName=LG-F600S

[다운로드 센터] 탭을 선택한 후

<매뉴얼 다운로드>에 있는 매뉴얼 PDF 파일을 다운받아서 읽어보는 것입니다.

(마시멜로로 업그레이드를 했다면 '매뉴얼 V6.0 마시멜로'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LG V10 PDF 매뉴얼(사용설명서) 파일을 보려면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어도비 리더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어도비 리더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링크 페이지에서 설치하면 됩니다.
https://get.adobe.com/reader/

 

  둘. LG V10 퀵 헬프 사용설명서 

인터넷 연결이 된 상태라면 LG V10의 퀵 헬프 사용설명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LG V10의 퀵 헬프는 스마트폰 홈 화면에 있는데, 만약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퀵 헬프를 찾을 수 없다면 [앱]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앱]에서 퀵 헬프가 보이지 않는다면 검색 아이콘을 터치한 후

'퀵'이라고 입력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 결과에 나온 '퀵 헬프'를 터치한 상태에서 홈 화면에 끌어다 놓으면

홈 화면에서 '퀵 헬프'를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퀵 헬프'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는데

처음부터 순서대로 기능을 배우고 익히려면 [사용설명서]를 선택한 후

'기본 기능' 등을 선택하고 아래에 나온 각각의 항목들을 살펴보면 됩니다.

 

LG V10 사용설명서, 또는 퀵 헬프를 보면서 기능들을 조금씩 배우고 익힌다면 LG V10을 보다 알차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