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초코 100% 당첨 이벤트 무료 초코 충전, 이모티콘 구매, 내 아이템함

 

카카오톡 초코는 이모티콘을 구매하는데 사용되는데,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초코충전]으로 들어가서 유료로 충전을 해도 되고 매일매일 당첨 이벤트, 앱 설치, 광고 보기 등을 통해서 무료로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유료로 초코를 구매해서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가장 쉽고 간단하지만, 유료 결제를 하는 것은 싫고 무료로 초코 포인트를 적립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매일매일 초크 100% 당첨 이벤트'와 다른 이벤트들이 아주 유용합니다.

'매일매일 초크 100% 당첨 이벤트'는 충전소 방문 시 매일 1회 응모가 가능하고, 광고 참여를 한 후에 하루 1회 더 참여할 수 있는데, 보통 1~2 초코 당첨이 됩니다.

이벤트를 통해 적립한 무상 초코는 30일 이내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소멸되니, 이벤트 참여를 해서 열심히 초코 포인트를 모았다면 기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해야 합니다. 

 

이모티콘 가격이 보통 200초코에서 300초코를 하니 무료 초코 이벤트를 통해서 이모티콘을 구매하려면 열심히 초코를 모아야 합니다.

 

초코가 200 포인트 이상이 되었다면 이모티콘 스토어로 가서 자신이 원하는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됩니다.

카카오톡에는 개성 넘치는 좋은 이모티콘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초코를 모아서 이모티콘을 구매하다 보면 다른 이모티콘들도 추가로 구매하고 싶은 욕심이 자꾸 생겨납니다.

 

자신이 보유(구매)한 이모티콘은 [더보기 > 이모티콘]으로 들어간 후

오른쪽 상단의 점 세 개가 있는 아이콘을 터치하면 아래에 나타나는 메뉴에서

[내 아이템함]를 선택하면 볼 수 있습니다.

 

채팅을 할 때 화면 하단에 있는 이모티콘을 선택해도 자신이 보유하거나 사용할 수 있느 이모티콘을 볼 수 있습니다.

 

초코로 구매하지 않고 이벤트 등을 통해 당첨된 이모티콘은 사용기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