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종이 바코드 쿠폰 수거함 철거, OK캐쉬백 종이 쿠폰 적립 방법, 쿠폰 유효 기간 확인

 

OK캐쉬백 종이 바코드 쿠폰은 2016월 12월 31일까지만 적립이 가능한 것으로 나왔고, 쿠폰 수거함도 거의 사라진 것으로 보여서 정확한 내용을 알기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아래는 OK캐쉬백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받은 답변이니 OK캐쉬백 종이 바코드 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OK캐쉬백 바코드 쿠폰 적립 서비스는 2016년 12월 31일 적립이 종료되었으나, 동서식품은 5월 31일/대한제분은 3월 31일까지 제출한 쿠폰은 정상적으로 적립됩니다.

 

OK캐쉬백 쿠폰 수거함 철거 일정은 주유소, 소형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등은 순차적으로 3월 31일까지 철거할 예정이며, 홈플러스 대형매장은 6월 30일까지 철거될 예정입니다.

 

다만, 주변에 있는 쿠폰 취급점에 방문했으나 쿠폰 수거함이 철거된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당사에서 쿠폰 수거용 봉투 발송이 가능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봉투를 수령하실 주소, 우편 번호, 소지하신 동서식품/대한제분 쿠폰 개수를 기재하여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제출한 쿠폰이 2개월 경과 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을 경우, 담당 부서를 통해 확인 요청이 빠를 수 있도록 쿠폰 모음판이 전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사진 촬영 또는 복사를 하여 증빙 자료를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쿠폰의 유효기간은 OK캐쉬백 홈페이지 > 상품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고객센터에서 보낸 친절한 답변 덕분에 궁금증이 완전히 해소되었습니다.

 

OK캐쉬백 신규 쿠폰은 홈페이지, OK캐쉬백 앱, Syrup 월렛 앱 등에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