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심플앱스에서 제작한 모든 비디오/오디오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앱(Media To MP3)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imple.apps.media.to.mp3 )은 동영상 파일이나 3gp, m4a, flac 등 다양한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mp3, wav, m4a, wma, flac, aac 등의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동영상), 오디오 음악 파일(3gp, m4a, flac, wma, wav 등)을 mp3로 변환하는 앱 (Media To MP3)

 

모든 비디오/오디오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앱(Media To MP3)을 실행한 후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터치해서 관련 작업을 하면 됩니다.

 

동영상 파일에서 오디오를 추출해서 MP3 파일로 만들 때는 동영상 파일을 불러올 수 있는 아이콘을 터치하면 되고, 오디오 파일의 형식을 변경할 때는 오디오(음악) 파일을 불러올 수 있는 아이콘을 터치하면 됩니다.

 

오디오 파일을 불러오는 화면에서는 검색창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 오디오 파일 형식을 변경하려는 음악 파일이 보이면 그 파일을 선택(파일은 하나만 선택 가능)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V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선택한 오디오 파일 화면에서는 오디오를 들어볼 수 있는데, 특정 구간만 선택해서 파일 형식 변환을 하려면 [시작]과 [종료]를 터치하고 구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할 때는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V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 왼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해서 변환할 오디오 포맷(mp3, wav, m4a, wma, flac, aac)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명을 입력해 주세요." 창에서는 파일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데

다음 단계로 진행할 때는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 [고급 옵션]을 터치하면 포맷, 채널, 음질, 주파수, 음량, 속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알림"(미디어를 해당 오디오 포맷으로 변환하시겠습니까?) 화면에서는

[확인]을 터치하면 변환 작업이 진행됩니다.

 

모든 비디오/오디오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앱(Media To MP3)에서 작업한 파일은

[내부 저장소/Music/SimpleMediaToMP3] 폴더에 저장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