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pooq , 푹TV)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방송VOD + 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무료이용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MBC, SBS, KBS1, KBS2, JTBC, 애니맥스, 디스커버리 채널, SBS Sports 등 50여개의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푹 (pooq) 홈페이지, 푹TV (pooq) 앱 회원가입 방법

 

푹(pooq , 푹TV) 회원가입 <방송VOD + 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무료이용권> 확인, VOD 이용내역 (시청내역), 이용권 가격

 

푹 홈페이지( https://www.pooq.co.kr )로 가서 로그인을 하고

[마이푹] 메뉴로 들어간 후

[구매내역 > 이용권 구매내역]으로 들어가면

무료로 발급된 <방송VOD + 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무료이용권>의 만료일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권으로 VOD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이용내역 > 시청내역]에서 시청 내역, 시청 일시, 시청 진행률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무료 이용권으로 현재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보고 있습니다.

 

푹(pooq , 푹TV)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해서 무료로 얻은 <방송VOD + 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무료이용권>의 가격은, 자동결제를 했을 경우 월 10,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푹 홈페이지 [이용권구매] 中 실시간TV + 방송VOD 이용권(자동결제)

- 콘텐츠 제공사의 사정에 따라 일부 콘텐츠는 초고화질(Full HD)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방송VOD 이용권은 스트리밍 전용이며,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구매해 주세요.
- 잔여 다운로드 횟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TV기기에서 일부 채널은 실시간TV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이용권 구매 시 실시간TV는 지상파, 종편을 포함한 해외채널, 오디오 채널 등 70여 개 전채널을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푹TV(pooq) 앱에서 회원가입 <방송VOD + 실시간TV 1개월(초고화질)무료이용권>을 확인하려면 

푹TV(pooq) 앱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터치해 로그인을 하고

[마이푹 > 구매내역]으로 들어가서

'이용권'을 보면 됩니다.

 

회원가입 이벤트로 무료로 제공된 나의 <실시간TV+방송VOD 초고화질 30일 이용권 (회원가입 이벤트)>을 보면, 구매(회원가입)한 날짜가 2017년 7월 29일 23시 57분 23초로, 이용권 만료 기간은 2017년 8월 28일까지 입니다. 

 

무료 이용권 만료 기간이 지난 1개월 후에도 푹(pooq , 푹TV)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50여개의 실시간TV(일반/모바일)는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