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멋대로 해라 > 3회 - 무료 동영상보기

 

기획 : 신호균

연출 : 박성수

극본 : 인정옥

출연 : 양동근, 이나영, 공효진, 이동건, 신구, 윤여정, 조경환, 전혜진, 정두홍

 

 

 

방송 : MBC 수,목 21시 55분

방송일자 : 2002년 07월 03일 ~ 2002년 08월 05일

방송횟수 : 20회

 

 

 

 

제3회 2002.07.10 (수)
뇌종양 선고를 받은 복수는 증세가 심각하다는 의사의 말에 태연 한 척 했지만 내심 불안한 기색이다. 그제서야 인생을 덧없이 산 것에 후회가 되기 시작하는 복수는 점심 식사하러 들어오는 중섭 의 발을 정성스레 씻어주고 그럴듯한 밥상까지 차려 갖고 나온다. 아무것도 모르는 중섭은 복수가 이제야 마음을 잡았다는 생각에 흐뭇하기만 하다.

경에게 호감을 갖게 된 동진은 업무차 가게 된 영화 시사회에 경 을 데리고 가서는 영화 보는 내내 잡은 손을 놓지 않는다. 경은 그 런 동진이 강아지를 떼어먹을까 걱정하는 줄로 착각하지만 뜻밖 에 자신을 좋아한다는 동진의 고백에 당황해 한다.

 

미래를 만나러 갔던 복수는 마침 연습실에서 나오는 밴드부 일행 을 보자 기타를 돌려주어야겠다는 생각에 경에게 말을 건다. 그런 데 경은 지난번 소매치기 사건으로 분이 덜 풀린 듯 이번에는 멤버 들까지 동원해 한바탕 소란을 일으키고는 경찰까지 부르는 바람 에 복수는 또 끌려가게 된다. 미안한 마음에 경찰서에 찾아간 경 은 막 풀려 나오는 복수와 마주치는데, 복수는 밤에 먼길까지 온 그녀를 데려다 주다 뜻하지 않은 사고를 만난다. (자료출처 : 다음 영화)

 

 

MBC 네 멋대로 해라 3회

 

 

 

동영상 출처 : 유튜브 MBCClassic (http://www.youtube.com/user/MBCClassic)

파일을 너무 쪼개놓아서 파일을 링크하지않고 이렇게 순서대로 이어놓았습니다.

이렇게 파일을 연결해 페이지에 삽입하는 것이 혹시 저작권에 위배된다면 글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에서 그냥 실행시키면 연속으로 자연스럽게 재생되지만 중간에 다른 동영상 클립을 선택하게 되면 연속재생이 이뤄지지않습니다. 그럴때는 팝업창 형태로 나타난 글자창을 클릭하거나 다음회에 해당하는 클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숈쁺???대┰ ?좏깮??jpg

 

3회는 동영상 클립이 18개입니다.

4회도 곧 작업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