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입 6년, 장기고객 혜택 안내 문자

 

LG유플러스에 가입한지 6년이 되었다며, 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에 있는 장기고객 혜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 1. 데이터 2배 쿠폰 7장 
혜택 2. 7년 이상 가입고객 멤버십 등급 한 단계 업그레이드(당해 연도가 아닌 차년도 1월 1일부터 적용)
혜택 3. 모바일, 인터넷 합산 7년 이상 이용 고객  「장기고객 할인프로그램」 가입 시 할인 혜택 제공(모바일과 인터넷의 명의자가 같은 고객 대상, 7~9년 7% 할인/10~14년 10% 할인/15년 이상 15% 할인)

※ 데이터 2배 쿠폰은 발급 후 1년이내 고객센터 앱에서 사용 등록하실 수 있으며 등록 후 31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단, LTE 휴대폰 및 쿠폰 등록 가능 요금제 이용 고객만 사용 가능) 

※ 「장기고객 할인프로그램」은 다른 결합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공 혜택은 고객 가입 상태 및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고

三(메뉴) 아이콘을 터치한 후

[혜택안내 > 장기고객혜택] 메뉴로 들어가서

관련 부분을 더 살펴봤습니다.

 

2019년 6월 24일 월요일 기준 LG유플러스에 가입한지 2191일이 되었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2배 쿠폰이 7장(7회) 있습니다.

 

U+ 장기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가입한 요금제 상품에서 제공하는 기본 데이터만큼 추가로 무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2배 쿠폰' 외에 'U+ 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 등이 있지만 '데이터 2배 쿠폰' 외에는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없어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