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지식채널 E - 다음에서 만나보다

 

EBS의 다큐프로그램을 비롯한 많은 프로그램이 다음에서 제공된다는 사실 이미 알고 있었지만 애써 찾아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다 오늘 우연히 이곳으로 발길을 향하게 되었습니다. 발길을 향하게 한 것은 EBS '지식채널 E'라는 동영상입니다. 5분 남짓한 동영상으로 짧고 강렬한 지식을 전해주던(요즘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프로그램이었죠.

 

 

다음 포털을 주로 이용하는 분들은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된 정보로 이곳을 방문한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네이버나 기타 다른 포털을 이용하는 분들은 이런 좋은 보물이 숨겨져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되네요.

 

 

EBS '지식채널 E'는 한때 그 인기와 더불어 책으로도 여러권 나왔습니다.

 

 

하지만 EBS '지식채널 E'의 맛은 짧고 인상적인 문장과 편집의 힘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음악도 숨은 공로자이긴 합니다.) 그러니 책보다는 동영상으로 감상하는 것이 훨씬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인상적인 동영상과 더불어 책까지 함께 본다면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의 : EBS '지식채널 E'의 묘미는 매일 조금씩 지식을 쌓아가는 것이니 한꺼번에 너무 많이 보지는 마세요!!! 한번에 너무 많이 보면 금방 싫증을 느낄 수도 있으니까요^^

 

 

다음 'EBS 지식채널 E'

다음 'EBS 지식채널 E' 관련도서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