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사라지는 (사용하지않는) 애드센스 광고 단위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2013년 9월 18일 애드센스 정책 위반 경고를 받았고 광고 크기 조절, 즉 애드센스 광고를 변형, 왜곡하는 행위에 해당하는 리더보드 광고와 별로 쓸모가 없는 크기의 광고들을 모두 수정했습니다. 대략 8시간이라는 대장정을 거쳐 9월 20일 금요일경에 수정을 완료한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수정을 완료한 시점에 캡처해 둔 이미지들입니다. 이때만 다양한 크기의 광고 단위들이 그대로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정도 지난 2013년 9월 28일 토요일 오늘. 드디어 336Ⅹ280과 320Ⅹ50(모바일 광고) 크기의 광고들만 남겨놓고 한 페이지도 사용되지않는 광고 단위들은 모두 자동으로 사라졌습니다.

 

 

일주일간의 집계를 보더라도 336Ⅹ280과 320Ⅹ50(모바일 광고) 크기의 광고들만 게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애드센스 정책 위반을 받아 수정한 페이지들이 완전히 수정되었음을 확신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전혀 광고 요청이 이뤄지지않고 사용하지않는 애드센스 광고 단위는 일주일정도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진다는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금방 생성하고 전혀 사용하지않는 광고 단위는 하루가 되지않아 자동 사라진다는 사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정책 위반으로 수정한 페이지들이 전혀 이상없으니 한동안 편하게 애드센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받게된 애드센스 정책 위반!!!

다시 나타난 애드센스 광고 단위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