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싱어 2 <10회> 박진영편 - 방송 하이라이트 모음 (동영상 포함)

 

JTBC의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1회(A조 外) 방송이 끝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일주일 동안 틈틈이 보지못했던 방송들을 정리하고 감상해보려고 했는데... 다른 일에 쫓기다보니 오늘 방송을 앞두고서야 이렇게 부랴부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난주 무대가 너무 놀라웠기에 이번주 남은 무대도 자연스럽게 기대를 하게 됩니다. 이번주에 방송될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C조의 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 씨가 나왔던 히든 싱어 2 박진영편의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아직 동영상 클립들을 제대로 감상하지는 않았지만, 박진영편에서는 다른 방송들보다 모창이 비슷하지 않아 보입니다. (그렇다고 못부른다는 것은 아닙니다.)

 

 

냉정한 평가를 위해서는 방송 클립들을 천천히 다 살펴봐야하겠지만, 파이널 라운드만 잠깐 본 바에 의하면 박진영 모창을 하게 될 이상택 씨가 C조에서 최저점을 받게되지않을까(아직 가수 주현미 님의 모창 동영상은 보지않았습니다) 조심스런 판단을 해봅니다.

 

 

박진영 씨의 특훈으로 실제 방송에서는 놀라온 장면을 연출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히든싱어 2 왕중왕전 (JTBC) - 주요 출연자(샤넌 외 12인), 게스트, 예고편

 

제 1라운드 미션곡 '날 떠나지마'

 

 

제 2라운드 미션곡 '허니(Honey)' 전반부

 

 

제 2라운드 미션곡 '허니(Honey)' 후반부 및 이어지는 댄스타임!

 

 

제 3라운드 미션곡 '썸머 징글벨'

 

 

파이널 라운드 미션곡 '너의 뒤에서'

 

 

보너스) 박진영, 미쓰에이 댄스메들리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