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영화 10분 미리보기 [Playymovie] 13편 - 리딕, 엔더스 게임 外

 

Playymovie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하는 '영화 10분 미리보기' 13편입니다.

 

시작 10분이면 관객은 이미 영화 선택에 대한 판단(좋다, 나쁘다, 괜히 선택했네 등)을 내렸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영화 시작 10분을 보여준다는 것은 그 영화를 선택하는데 있어 관객에게는 많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작사나 유통사 입장에서는 자신있는 작품이라면 이렇게 10분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나쁘지않아 보입니다. 좋은 작품이라면 이렇게 영화의 10% 정도를 보여줘 관객들을 참을 수 없도록 만들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10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보편화되면 초반 10분을 보여주기위해 잘못된 방식으로 영화를 만드는 풍토가 만연하는 부작용도 생길 수 있을테지만, 워낙 많은 영화나 영상물들이 존재하는 인터넷 VOD 서비스에서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VOD 영화 10분 미리보기 [Playymovie] 13편 - 리딕, 엔더스 게임 外  <-- 보러가기

 

Playymovie에서 제공하는 10분 미리보기 영화 13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러시 : 더라이버, 엔더스 게임, 돈존 (조셉고든레빈, 스칼렛요한슨 주연), 리딕, 갬빗 (콜린퍼스, 카멜론 디아즈 주연), 세이빙 산타, 더파이브, 특수경찰 : 스페셜 ID (견자단 주연), 화룡대결, 인시디어스, 펄스, 머드, 갬빗

 

[ 10분 미리보기 ] 리딕 미리보기 (출처 : 유튜브 Playymovie)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