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걸 박시현 출연 뮤비 - 톡식(Toxic) Count Down(카운트 다운) + 외로워 < MV >

 

윤형빈 선수가 TKO승을 거둔 로드 FC 014의 인기 덕분인지, 로드걸을 맡았던 박시현 씨에 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그러다 박시현 씨가 예전에 뮤직비디오를 찍었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당시 19세 관람불가 판정을 받은 뮤직비디오라고 하는데, 15세 관람불가로 낮춰도 될 정도로 그렇게 야하지는 않아보입니다.

야하다는 잣대를 엄격히 해서 청소년들을 보호한다는 취지는 이해하지만, 각종 TV, 인터넷 매체에서 워낙 수위높은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는 탓에 이 정도를 19금으로 판정하는 것은 조금 무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와 생각을 달리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박시현 씨는 countdown과 톡식(Toix)이라는 타투를 이용해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을 인상적으로 각인시켰습니다.

 

 

톡식(Toxic)은 KBS2TV의 밴드 서바이벌 탑(TOP) 밴드 시즌 1 우승팀으로, 로드걸 박시현 씨가 출연한 '카운트다운' 뮤직비디오는 톡식(Toxic)의 두번째 미니앨범입니다.

 

박시현 씨 덕분에 오랜만에 밴드 음악을 듣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로드걸 박시현 출연 - 톡식(Toxic) Count Down(카운트 다운) < MV > (2집)

 

 

로드걸 박시현 출연 - 톡식(Toxic) Count Down(카운트 다운) < MV 티저 >

 

 

톡식(Toxic) - 외로워 < MV > (1집) - 박시현 씨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