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섀넌) - 렛잇고(Let it go), Diamond (with 다니) < 스피드 쇼케이스 영상 >

 

샤넌(섀넌, Shannon Williams) 양이 2014년 2월 17일 SBS MTV에서 방송된 '스피드 데이'에서 7인조 그룹 '스피드'의 쇼케이스에서 노래 두 곡을 선보였습니다.

 

샤넌 양을 응원하는 미지근한 팬으로서 샤넌 양의 노래를 듣는다는 것은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날 '스피드 쇼케이스'에서 샤넌 양은 겨울 왕국의 OST곡인 렛잇고(Let it go)를 열창했습니다. 역시 한국어 발음 문제가 없는 영어로 된 곡이 샤넌에게는 부르기 쉬운 곡으로 보입니다.

 

 

무대에서 선보인 다른 한 곡은 리한나(Rihanna)의 다이아몬드(Diamond)라는 곡으로 티아라 N4의 다니 양과 함께 불렀습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샤넌 양이 선보인 곡은 두 곡인 것 같고, 그룹 스피드의 종국 군과 피처링하는 모습이 담긴 스튜디오 녹음 동영상도 찾을 수 있어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한국어로 된 노래는 발음이 아주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3년만에 이렇게 한국어를 잘 소화해 한국어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은, 그동안 많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일 것입니다.

 

 

샤넌(섀넌) - 가족, 친구, 스피드 컴백 피처링 준비 外 < 사람이 좋다 中 >  <-- 관련글 보러가기

 

 

 샤넌 - 렛잇고(Let it go) < 겨울 왕국 OST > 스피드 쇼케이스 中 (유튜브 : AsiaTV2013)

 

 

샤넌 & 다니 (of 티아라 N4) - 리한나 'Diamond' 스피드 쇼케이스 中 (유튜브 : AsiaTV2013)

 

 

샤넌 & 종국(of 스피드) - 스튜디오 곡 녹음 (출처 : 유튜브 haooyster 님)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