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4일 월요일에 방송된 MBC 컬투의 베란다쇼는 '악마의 음식'이라는 주제로 고칼로리의 음식에 관한 내용을 소개했습니다.

 

한 조각에 630Kcal가 나가는 초콜릿 피자, 빵 대신 치킨을 사용하고 그 속에 베이컨과 치즈, 소스로 채운 치킨 버거(한 개당 857Kcal) 등이 나왔습니다.

 

 

악마의 음식이라 역시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고 먹고 싶은 욕망이 꿈틀대지만, 칼로리를 생각하니 잘못 먹었다가는 살을 빼기위해 아주 고된 운동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MBC 컬투의 베란다쇼 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마침 유튜브 MBC엔터테인먼트 채널에 악마의 음식을 먹었을 때 어떤 운동을 해야하는지가 담긴 동영상도 올라와 있으니,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악마의 음식을 구경하는 것을 삼가하길 바랍니다.

 

 

햄버거 등의 패스트푸드가 건강에 나쁘다는 것은 2004년 모건 스펄록 감독의 '슈퍼 사이즈 미(super size me)'라는 영화에서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독이 한달내내 맥도날드 제품만을 먹으며 변화하는 몸의 상태를 그린 이 다큐를 보면 잠시나마 햄버거를 먹고싶지 않을테지만, 역시 시간이 지나면 먹고 싶은 욕망을 끊어내기는 쉽지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모건 스펄록 감독의 '슈퍼 사이즈 미(super size me)'가  65개국에 상영되어 3,500만 달러를 벌어들였지만, 제작사(?)측에서는 필름값 등을 제하면 정작 남는 것이 없었다며 '모건 스펄록' 감독에게 거액의 소송을 했다는 내용의 동영상이 2010년 7월 날짜로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 대박이 나는 영화를 위해서라면 한달간 맥도날드 제품만 먹는 것도 나쁘지않은 일 같긴 합니다^^

 

사족이 점점 늘어나는데, 하나만 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컬투의 베란다쇼가 방영 1년만에 종영 예정이라고 하네요ㅠㅠ 그동안 한가한 시간과 잘 맞아서 자주 보던 프로그램인데 종영을 하게 된다니 아쉽습니다. 종영 일자는 아직 정확히 정해지지 않았고 지금 방송되는 내용들은 기존에 녹화된 분량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컬투의 베란다쇼 - 초콜릿 피자와 치킨버거, 거부할 수 없는 악마의 음식 '챱챱'

 

 

컬투의 베란다쇼 - 악마의 음식 연소운동, 칼로리 소비운동

 

 

슈퍼 사이즈 미 - 예고편

 

 

슈퍼 사이즈 미 모건 스펄록 감독 피소 (출처 : ystarchannel2 님) 2010년 7월 27일 업로드.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