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디 탈락, 짜리몽땅, 썸띵, 피터한, 이채영 外 심사평 포함

< 동영상 모음 > (K팝스타 3 [14회])

 

SBS 케이팝스타(K팝스타) 14회 2014년 2월 23일 일요일 방송. 심사평이 포함된 긴 동영상 클립 모음입니다.

2월 23일 일요일에 방송이 끝나고 노래만 담긴 짧은 동영상들을 모아서 글을 작성했는데,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씨의 심사평이 담긴 조금 긴 동영상이 공개되어 이렇게 다시 글을 추가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탑텐(Top 10)이 모두 가려졌고, 아쉽게 탈락을 한 참가자들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탈락자들 중에 가장 아쉽고 가슴아픈 것은 브로디였습니다. 브로디의 탈락을 결정하는 심사위원들도 덩달아 눈물을 글썽이더군요.

 

 

브로디를 비롯한 많은 탈락자들은 다시 자신의 꿈을 향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아래에 있는 동영상 화면을 캡처한 것이며, 아래 동영상은 SBSNOW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동영상들입니다. 동영상을 공개하는 정성을 살펴보면 SBS의 'K팝스타'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K팝스타의 경우는 이렇게 방송된지 하루만에 방송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동영상까지 이렇게 추가해서 올려주니 말입니다.

 

워낙 많은 방송들이 제작되어 방송되다보니 사실 방송의 효과가 채 이틀을 넘기기 어렵습니다. 그러니 이렇게 공개하는 것이 어쩌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유튜브에 빠르고 정성스럽게 동영상 클립들을 공개하며 내 마음을 사로잡은 SBS의 'K팝스타'. 때문에 방송을 거의 보지않던 저도 이렇게 조금씩 참가자들에 익숙해지고, 곧 있을 생방송 무대를 기대하게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배틀 오디션 6조, 브로디 '써니(Sunny) 심사평 포함 - 브로디 탈락

 

 

배틀 오디션 7조, 버나드박(JYP) '사랑해요'

 

 

배틀 오디션 7조, 허은율(안테나 뮤직) '나만 바라봐' 심사평 포함

 

 

배틀 오디션 7조, 이채영 'I Want you back' 심사평 포함

 

 

2위 재대결 준비모습

 

 

2위 재대결, 썸띵 '컴백홈' 배민아 'I Wanna Dance With Somebody' 심사평 포함

 

 

2위 재대결, 피터한 자작곡 'Help from Above'

 

 

2위 재대결, 완전체 'Swagger Jagger' 남영주 '보통 여자' 심사평 포함

 

 

2위 재대결, 짜리몽땅 'Stand Up For Love' 심사평 포함

 

 

2위 재대결, 이채영 'Happy' 장한나 'Give It To Me Right'

 

 

K팝스타 TOP10 진출자는 누구일까?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