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1일 화요일에 방송된 EBS 대한민국 화해프로젝트 '용서' 제44회 [ 싱글맘 모녀, 탤런트 이하얀과 어머니 ]의 무료 동영상 보기입니다.

탤런트 이하얀. 이름은 들어봤지만 잘 기억이 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인물 검색을 해봤더니 1995년 '닥터 봉'과 1996년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에서 봤던 기억이 어렴풋이 납니다.

 

 

"1997년 배우 허준호와 결혼했다가 2003년에 이혼했으면, 그 뒤 6년간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다음 영화 中)

 

 

그렇군요. 배우 허준호 씨와 결혼했다가 이혼하신 분이셨군요. 이제서야 이름이 확실히 생각납니다.

2003년 이혼하고 싱글맘으로 살고 계시다고 하니... 그동안 여러가지로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방송에서 탤런트 이하얀 씨가 화해를 하고자하는 분은 그녀의 어머니십니다.

두사람 사이에 어떤 오해와 갈등이 있었는지, 두사람의 화해의 과정을 방송을 통해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싱글 맘 모녀, 탤런트 이하얀과 어머니_#001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싱글 맘 모녀, 탤런트 이하얀과 어머니_#002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싱글 맘 모녀, 탤런트 이하얀과 어머니_#003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 : 싱글 맘 모녀, 탤런트 이하얀과 어머니_#004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