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제359회.  방송일자 : 2014년 3월 15일 토요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영상은 가끔씩 유튜브에서 봤지만 방송시간은 전혀 알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스타킹'이 매주 토요일 18시 20분에 방송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로 이 시간에는 시간적 여유가 되면 KBS2TV의 '불후의 명곡'을 보는 편이라 다른 채널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하는지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2014년 3월 15일 토요일 오늘 '스타킹'엔... 2007년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하며 세계적인 스타가 된 '폴 포츠'가 2009년 이후 약 5년만에 SBS '스타킹'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날 그가 부른 곡은 'Time to say goodbye'라는 안드레아 보첼리의 곡 (원곡 제목은 'Con Te Partiro') 입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 스타킹 )

 

아무래도 제가 오늘 '스타킹'에 이렇게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좋은 노래들을 부르는 분들이 많이 등장한 것 때문일 것입니다. 유튜브에 렛잇고(Let it go) 영상을 올리며 렛잇고 열풍에 참여했던 은가은 씨도 출연해 좋은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명물 한 줄 떡볶이

 

 

수정, 먹방계의 샛별 등극

 

 

휠체어 폴포츠 황영택 '남몰래 흐르는 눈물 '

 

 

폴포츠, 스타킹 무대에서 열창

 

 

겨울왕국 패러디 - 겨울왕곰 공개

 

 

은가은 - 렛잇고(Let it go) 겨울왕국 OST 中 < 2014년 3월 16일 스타킹 >

 

 

은가은 - 렛잇고(Let it go) 겨울왕국 OST 中 (유튜브)

 

 

박혜나 - 렛잇고(Let it go) <한국어 더빙> 열창 [놀라운 대회 스타킹 (2014.03.01)]

- 2주 전 방송된 내용입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