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111 : 엔플라잉(N.Flying) 스타가 되는 길 1회 + 2회 < Full 무료 동영상 다시 보기 >

 

TVN에서 매주 목요일 24시 00분에 방송되는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은 실제 기획사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엔플라잉(N.Flying)'이라는 아이돌 그룹의 데뷔 전까지의 에피소드를 담고있다고 합니다.

 

 

K-POP이 세계로 뻗어나가며 신인 가수들이 진출할 수 있는 무대가 넓어졌다고는 하지만, 오랫동안 연습을 한 신인가수가 데뷔를 하고 스타가 된다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그래도 이 방송에 나오는 엔플라잉(N.Flying)이란 그룹은 이미 일본과 중국의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다른 신인 가수들보다는 훨씬 유리한 입장에서 데뷔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 )

 

2014년 3월 27일 방송된 3회 영상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1회와 2회를 보지못한 분들에게는 무료로 공개된 1회 2회 풀 영상 다시보기가 반가움을 전해줄 것입니다.

 

청담동 111 : 엔플라잉 (N.Flying) 스타가 되는 길 1회. < 풀영상 다시보기 >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 2회. < 풀영상 다시보기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