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박 Right Here Waiting, 권진아 십년이 지나도, 샘김 Stand By Me, 짜리몽땅 뜨거운 안녕 外

< 동영상 클립 > K팝스타 TOP3 결정전

K팝스타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 3) 제19회 2014년 3월 30일 일요일 방송의 동영상 클립입니다.

 

K팝스타 TOP3 결정전 (3월 30일) < 동영상 클립 모음 > [참가자 인터뷰, 연습, 노래, 심사평, 점수]

 

지난주에 TOP4가 가려졌고... 오늘은 TOP3를 가리는 생방송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방송의 진행은 전현무 아나운서와 유혜영 아나운서가 했습니다.

(유혜영 아나운서는 MBC 기황후에서 연비수 역을 맡고 있는 탤런트 유인영 씨의 사촌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생방송 무대의 진지함보다는 박진영 씨의 집을 구경하는 것에 더 관심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박진영 씨의 집과 철저한 그의 생활모습은 'SBS 힐링캠프'를 통해 감동적으로 봤었는데, 2013년 10월 박진영 씨의 결혼 소식을 접했던 터라 조금 변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부부가 사는 집(???)은 나오지않고, 박진영 씨가 예전에 살던 집의 모습만 보였습니다. 박진영 씨가 예전에 보여준 모습을 보면 아마 이곳에서 곡작업과 운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대중의 지나친 관심이 사생활을 불편하게 할 수 있으니... 박진영 씨의 이런 모습을 철처한 자기관리 차원에서 긍정적으로 봐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 K팝스타 )

 

이번에 TOP3에 진출한 참가자는 버나드박, 권진아, 샘김이며, 짜리몽땅은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K팝스타 TOP3 결정전 (3월 30일) < 동영상 클립 모음 > [참가자 인터뷰, 연습, 노래, 심사평, 점수]

 

박진영 집... 박진영 Top4 식사 대접

 

 

권진아 - 십년이 지나도 (원곡 : 박진영)

 

 

샘김 - 스탠드 바이 미 (Stand By Me; 원곡 : 벤이킹)

 

 

짜리몽땅 - 뜨거운 안녕 (원곡 : 유희열)

 

 

버나드박 - Right Here Waiting (원곡 : 리차드 막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