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30일 금요일 (AFP 미국현지 시간) 싸이(Pshy)의 '강남스타일'이 20억 뷰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2010년 2월 19일 게시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베이비(Baby)가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억 4천3백만으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과 비교하면, 2012년 7월 15일 게시된 싸이(Psy) 강남스타일의 20억 뷰 돌파는 실로 놀라운 기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싸이(Psy)의 '강남스타일' 20억 뷰 돌파는 어쩌면 당분간(영원히?) 깨지지않을 유튜브의 역사로 기록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싸이(Psy)의 '강남스타일' 20억 뷰 돌파를 기념하며 유튜브 측에서 멋진 애니메이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싸이(Psy) 강남스타일 유튜브 영상으로 가서 조회수 옆의 싸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강남스타일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20억을 축하하는 세리머니를 펼치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20억'이라는 한글(외국에서는 어떻게 표기되는지 모르겠습니다.)로 축하 세리머니를 마무리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싸이 강남스타일' 유튜브 화면 캡처 )

 

6월 8일 일요일(한국시간: 6월 9일 월요일)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 Over)'가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는데, '강남스타일'의 아류 뮤직비디오였던 '젠틀맨'을 잊게 만드는 새롭고 독창적인 뮤직비디오가 될지 무척 기대됩니다. [스놉독과 어떻게 멋진 조화를 이루게 될지......]

 

'행오버(Hang Over)'의 뮤직비디오가 대단히 놀라운 작품이 되지않는다면, '강남스타일'의 유튜브 조회수 20억 뷰 신기록은 깨지기 쉽지않을 것입니다.

 

싸이(Psy) - 강남스타일 [ 뮤직비디오]  <-- (유튜브)  보러가기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 베이비(Baby) [ 뮤직비디오]  <-- (유튜브)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