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글로리아 입(Gloria Yip, 葉蘊儀)'이 실시간 검색 상위에 노출된 적이 있었지만, 클릭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모습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해 오늘 시간을 내서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글로리아 입(Gloria Yip, 葉蘊儀)은 1973년생으로 현재 만 41세입니다.

 

▲ 'SOS' 뮤직비디오 中

▲ '서울(SEOUL)' 앨범 자켓 - 이 음반에는 한국어 노래도 실렸습니다.

 

1990년 전후로 활발히 활동할 때는 깜찍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렸던 글로리아 입.

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귀여운 모습은 한계를 드러낸 듯 보였고, 잠깐 결혼 소식을 들은 뒤에는 그녀의 소식을 거의 접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 글로리아 입이 많이 변했음을 말하는 기사들 중 하나 (ETNEWS)

 

지난주에 글로리아 입이 이슈가 된 기사들을 보면 대부분 그녀가 많이 변했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임청하'나 '소피마르소'의 경우에는 많이 변했다는 기사보다는 '여전한 미모'로 표현하는데 반해, 글로리아 입은 불쌍하게도 부정적인(?) 모습으로 변했다는 기사가 주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모습을 담은 글에 사용한 사진을 보면 확실히 많이 변한 부정적 이미지의 사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세계신문망(2013년 9월 9일 기사) 

▲ FACE 363期﹣前夫拋棄14年 41歲葉蘊儀:唔嬲佢 (Gloria Yip) (2014년 5월 6일 게시) 동영상 

 ▲ Gloria Yip Wan-yee Listens: soundpocket Benefit (2013년 10월 18일 게시) 동영상

 

하지만 해외의 뉴스 기사와 동영상을 보면 예전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 편으로, 많은 뉴스 기사들처럼 몰라볼 정도로 부정적인 이미지의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물론 화장을 제대로 하지않거나 안경을 쓰지않았을 때는 예전 모습과 달라보이기도 하지만, 안경을 쓰고 화장을 했을 때는 예전 모습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글로리아 입을 떠올렸으니,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며 소녀가 부른 상큼발랄한 노래를 들어봐야겠습니다.


글로리아 입(Gloria Yip, 葉蘊儀) 'SOS' [ 뮤직비디오 MV ]

 


FACE 363期﹣前夫拋棄14年 41歲葉蘊儀:唔嬲佢 (Gloria Yip) - 매거진 페이스

(2014년 5월 6일 게시)

 

 

Gloria Yip Wan-yee Listens: soundpocket Benefit

(2013년 10월 18일 게시)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