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닝와이드 제5891회 (방송일자: 2014년 9월 29일 월요일) 방송의 '아파트 난방비 논란, 눈먼 돈을 노린다'라는 내용의 동영상보기입니다.

 

 

김부선 폭행사건이라는 뉴스로부터 시작된 아파트 난방비 비리 문제.

며칠 전 김부선 씨가 검찰에 출두해 기자회견을 가졌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본 뉴스였을 것입니다.

 

 

며칠 전에 '김부선 가방'에 관한 검색어가 있었던 것으로 봐서 이날 검찰에 출두하면서 김부선 씨가 기자회견을 하는 모습을 보며 누군가가 "김부선 씨의 가방이 명품 가방이라며 얼마되지않는 난방비를 가지고...?"라며 흠을 잡았던 것 같습니다. 비록 김부선 씨가 명품 가방을 가지고 있었더라도 이 일과는 별개인데 말입니다.

김부선 씨는 "가방은 3만원, 원피스는 5만원"이라며 시원스럽게 답을 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 모닝와이드 )

 

아래 동영상 클립은 김부선 씨의 기자회견과 김부선 씨에 의해 문제 제기된 난방비 비리 문제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 김부선 씨가 참 대단한 일을 하신 것 같습니다. 김부선 씨 덕분에 아무것도 모르고 타인의 난방비까지 지불하던 선량한 피해자들이 이 사실을 알게되었으니까요.

이번 기회에 난방비 비리 문제를 대대적으로 조사해 잘못된 것을 바로 잡고,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는 잘못된 시스템도 개선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아파트 난방비 논란, 눈먼 돈을 노린다 - SBS 모닝와이드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