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있다' 후속 드라마로, 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20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인 드라마는 '당신만이 내사랑'입니다.

이 드라마의 예고편을 보면서 등장하는 배우들과 캐릭터들이 너무 재미있어 보여, 이렇게 방송 전 미리 주요 등장인물들을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 이미지 및 내용 출처 : KBS '당신만이 내사랑' 홈페이지 및 예고편 동영상 )

 

그럼 이제부터 이 드라마가 어떤 흐름을 보일지 주요 등장인물들을 중심으로 핵심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요 등장인물로 본 핵심 줄거리 >

 

1. 송도원(한채아 분)

30세. 잘 나가는 케이블 방송국 PD.

아빠와 단 둘이 살고 있지만, 늘 엄마를 그리워하고 있었다. 지금 그녀가 PD가 된 것도 엄마가 어디선가 나를 봐줬으면 하는 바람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에게 쓴 엄마의 편지를 발견하고 엄마를 찾기로 결심한다.

또한 프로그램 섭외 건으로 만난 유명쉐프 이지건(성혁 분)에게 인생 처음으로 연애하고 싶은 감정을 가지게 된다.

 

 

2. 송덕구(강남길 분)

60대 초. 도원상회 주인이자 송도원의 아빠.

젊은 시절, 전 재산을 날리자 아내는 매몰차게 자기와 딸을 두고 떠나버렸다. 이후 그는 딸을 위해서만 살았다.

밑바닥에서 다시 시작한 인생. 이제는 과일도매시장에 가게 하나 가지고 있고, 시장상인회 대표까지 맡고 있다.

그에게 이제 남은 것은 딸을 시집보내는 일. 그래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산지 계약 사업을 무리하게 추진하게 되는데, 이것이 그를 다시 밑바닥으로 추락시키고 만다.

 

 

3. 이지건(성혁 분)

35세. 마리스 키친 대표이자 타운마트(빅마트) 사장 이병태의 아들.

일생을 바람으로 산 타운마트 대표인 아버지 이병태(정한용 분)를 보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이 전혀 없다. 기업을 물려받으라는 아버지의 뜻과는 달리 그는 자유로운 싱글 라이프를 즐기며 마리스키친을 잘 이끌어가는 것이 인생의 유일한 목표다.

어느 날 자신을 찾아온 케이블 방송국 PD 송도원(한채아 분)의 섭외 요청에 방송 출연을 승낙하게 되면서, 그녀와 투닥투닥 정을 쌓아가기 시작한다.

※ 이지건 가족 - 아버지 이병태(정한용 분), 어머니 박주란(문희경 분), 여동생 이지애(한유이 분)

 

 

4. 남순(김민교 분)

22세. 한국인 아버지 이병태와 필리핀 여인 사이에서 태어난 코피노, 동성시장 과일 배달원.

본명 남순 버젤리오 리, 한국이름 이남순.

필리핀 엄마가 돌아가시자 사진 한 장 들고 '미스터 븅'이라 불리는 아버지를 찾으러 한국에 왔다.

공항에서 소매치기를 당하고, 오갈 곳 없는 신세가 되지만 송덕구(강남길 분)를 만나 오말수(김해숙 분) 집에서 세들어 살며 시장에서 일을 하게 된다.

 

 

5. 오말수(김해숙 분)

50대 후반. 동성시장 건물주로 상인들을 상대로 일수를 놓는다.

그녀 인생에서 가장 가치있는 것은 오로지 돈. 돈 앞에서 그녀는 언제나 이를 악물고 독해진다.

 

6. 노영기(최대철 분)

35세. 송덕구가 운영하는 도원상회 직원으로 딸을 혼자서 키우는 싱글 파파. 

송도원(한채아 분)에게 친 오빠 같은 존재로, 도원을 비밀리에 마음에 품고 멀리서 지켜만 본다.

오말수(김해숙 분) 집에 세들어 산다.

※ 노영기의 딸 노우리(강주은 분)

 

 

7. 남혜리(지주연 분)

27세. 남제일(이영하 분)의 딸, 타운마트(빅마트) 본부장.

능력있는 엄친딸로 이지건(성혁 분)과는 어릴 때부터 오빠 동생으로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다.

푸르트코리아 대표인 아버지 남제일(이영하 분)의 회사와 타운마트의 합병을 위해 이지건과의 정략결혼을 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오빠처럼 지낸 이지건을 좋아하는 마음이 더 크다.

※ 남혜리 가족 - 아버지 남제일(이영하 분), 어머니 지수연(이효춘 분), 할머니 강부남(사미자 분), 동생 남혜성(강신효 분)

 

 

등장인물들을 통해 드라마의 핵심 줄거리를 살펴보았습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재미있을 것 같지만, 그 중에서 가장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인물들은 바로 남순(김민교 분)과 오말수(김해숙 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당신만이 내사랑'은 오늘(11월 24일 월요일) 저녁 8시 25분에 첫방송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