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조윤희, 이성재가 출연하는 KBS2TV의 '왕의 얼굴'은 보고싶은 드라마였지만, 타방송국의 드라마를 이미 보기 시작한 까닭에 볼 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기쁘게도 제가 자주 이용하는 웹하드업체인 '티플'에서 1원 다운로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과 갈등(포인트가 8원 밖에 없으니?) 상황에서 이렇게 이벤트 소식을 블로그에 담아 다른 분들에게도 알려봅니다.

 

티플 (http://www.tple.co.kr)  <-- 방문하기

 

'왕의 얼굴'은 시작 때부터 이미 다른 웹하드업체에서 회당 120원에 다운받는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하지만 출석체크 등으로 쌓인 보너스가 아니라 충전한 금액으로 다운을 받아야했기에 그냥 지나가 버렸던 것입니다.

하지만 티플은 8원의 포인트가 남아있어 이번 이벤트로 '왕의 얼굴'을 무려 8편나 다운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8원이 이렇게 값진 금액인지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티플의 이번 이벤트는 저작권자와의 협의에 의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왕의 얼굴' 1회에서 10회까지는 1원에, 그리고 11회부터 마지막회까지는 120원에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포인트가 8원 밖에 남아있지 않아 조금 망설여지지만 어차피 사용하기 힘든 포인트이니 이 기회에 '왕의 얼굴'와 사랑에 빠져보려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