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옆집에 엑소(EXO)가 산다>는 SM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메신저 LINE이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웹드라마로 연출은 이권 감독이 맡았습니다.

<우리 옆집에 엑소(EXO)가 산다>라는 제목처럼 이 웹드라마는 지연희(문가영 분)의 옆집에 EXO가 이사를 오면서 벌어지는 심쿵 로맨틱 코미디라고 합니다.

동영상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공개되는데, 방송기간은 2015년 4월 9일부터 2015년 5월 28일까지라고 합니다.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http://tvcast.naver.com/lineexonextdoor

 

2015년 4월 9일 목요일 밤 10시에  <우리 옆집에 엑소(EXO)가 산다> 1화 동영상이 공개되었는데, 벌써 32만명이 넘게 동영상을 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바로 엑소(EXO)라는 스타의 힘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 <우리 옆집에 엑소(EXO)가 산다> 1화 동영상 조회수 32만 +

 

<우리 옆집에 엑소(EXO)가 산다>는 그동안 TV 방송 드라마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던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라는 스타와 웹드라마라는 형식을 멋지게 조화시킨 드라마라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TV캐스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메신저 LINE 플랫폼을 통해서도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의 팬들이 이 동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하니, SM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LINE도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네이버 TV캐스트 동영상 보기 ☞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http://tvcast.naver.com/lineexonextdoor

 

<우리 옆집에 엑소(EXO)가 산다>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